KT, 부가서비스·로밍서비스 등 결합혜택 확대

2017-11-01 09:08
  • 글자크기 설정

KT는 ‘프리미엄 가족결합’ 요금제에 이어 대표 부가서비스인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KT가 부가서비스 및 로밍서비스의 결합 혜택을 확대한다.

KT는 대표 부가서비스인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미디어팩 투게더는 결합가족 중 2명이상 미디어팩 이용 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에게 서비스 이용요금을 기존 월 9900원에서 4950원으로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은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미디어팩은 최신 극장동시 개봉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TV포인트 1만1000원을 매월 지급하고 음악·TV프로그램 등 인기 미디어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투게더’는 가족, 친구 등 단체로 해외여행 가는 고객들의 로밍요금 부담을 경감시켜주는 서비스다. 가입 시 대표자 본인을 제외하고 최대 4명까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제와 동일한 서비스를 기존 하루 1만1000원에서 50% 할인된 5500원에 제공한다.

한편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패드, 태블릿PC 등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

기존 패드, 태블릿PC 전용 요금제인 ‘데이터투게더’는 ‘데이터투게더라지’로 이름을 바꾸고 월정액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며 월 500메가바이트(MB)씩 제공하던 데이터를 2배로 확대해 매월 1기가바이트(GB)를 제공한다.

동시에 KT는 최근 세컨디바이스 이용 트랜드에 맞춰 웨어러블 기기도 스마트폰의 음성, 문자,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미디엄’ 요금제를 새롭게 추가했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미디어팩 투게더, ‘데이터투게더’는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를 깊이 고민해서 나온 결과”라며 “프리미엄 가족결합,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투게더와 함께 가족들이 풍족한 데이터 혜택을 누리고 가계통신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