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2018 가을·겨울 패션트렌드 발표회 개최

2017-10-22 18:25
  • 글자크기 설정

한세실업의 '2018 가을·겨울 패션트렌드 발표회' 모습.[사진= 한세실업 제공]


의류수출 전문기업 한세실업은 최근 여의도 하나금융투자빌딩 한마음홀에서 ‘제23회 2018 가을겨울(F/W) 패션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글로벌 패션 동향과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서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의미 있는 디자인을 하자는 취지로 ‘디자인 포 굿, 리페어 더 월드(DESIGN FOR GOOD , REPAIR THE WORLD)’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발표회에서는 본사 R&D 직원뿐만 아니라 한세실업 뉴욕오피스, 계열사인 한세드림에서도 함께해 남성, 여성, 아동복의 글로벌 트렌드가 소개됐다.

이향미 한세실업 R&D 본부 상무는 “2018년 F/W에는 소프트 패브릭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강세를 보일 것”이라며 “이지 액티브웨어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실업 패션 트렌드 발표회는 지난 2003년 9월 처음 개최돼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올 해 23회째를 맞이했다. 이 행사는 패션 글로벌 트렌드와 패션 테크닉을 깊이 있고 다양한 형식으로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