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추석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17-10-04 07: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제공]


한가위를 맞아 금융권에서도 추석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핀크' 앱에서 회원가입 후 하나은행 입출금 계좌를 등록한 손님을 대상으로 휴대전화번호 가운데 4자리와 뒤 4자리를 더한 금액을 핀크계좌에 입금해 주는 '니 전화번호는 얼마니' 전국민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핀크의 전화번호 이벤트는 손님의 핸드폰 번호에 따라 지급되는 금액이 결정되며, 손님의 번호가 010-1234-5678이라면, 1234와 5678을 더한 6912원이 핀크계좌에 입금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핀크 앱 신규가입 후 핀크 계좌에 KEB하나은행 입출금 계좌를 등록한 손님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25일 핀크 계좌를 통해 일괄 지급 예정이다.

이 밖에도 최대 연 4.0%의 금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T핀크적금'과 사용실적에 따라 기본 1%, 최대 2% 적립해주는 '투뿔카드'를 동시에 가입할 경우 T핀크적금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12%까지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10일까지 SNS를 통해 '한가위 행복스케치' 사진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를 보내는 사진을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하고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3명),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7명), 커피 기프티콘(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부산면세점, 라마다앙코르호텔과 제휴해 부산은행 카드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은행 카드로 결제 시 상품별로 5~15%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하며, 부산면세점에서 발행한 특별할인쿠폰과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해운대 라마다앙코르호텔은 10월부터 석 달간 뷔페식당 'aLIVE'를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하고 부산은행 카드로 결제할 경우 주중, 주말 관계없이 중식 55%, 석식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