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업텐션 쿤 "'시작해' 1위하면 해수욕장에서 플래시몹 하겠다"

2017-06-29 16:21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업텐션(UP10TION) 쿤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업텐션 미니앨범 'STAR;D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업텐션 쿤이 ‘시작해’ 1위 공약을 밝혔다.

먼저 고결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업텐션 새 미니앨범 ‘STAR;D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음악방송 1위를 하면 좋겠지만 길거리에서 음악만 나와도 좋을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팬 여러분들에게 사랑받는게 소원이다”고 밝혔다.

이어 쿤은 “그래도 1위를 한다면 여름이니까 해수욕장을 가서 모래 사장에서 노래를 틀어놓고 플래시몹처럼 댄스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업텐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작해’는 임창정, 비, 먼데이키즈, 럼블피쉬, 소냐 등 보컬리스트들의 사랑을 받은 작곡가 SUN이 업텐션과 첫 만남을 가졌다. 사랑을 달리기에 비유해 노래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사랑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는 남자의 의지가 뜨겁게 느껴지는 뭄바톤 계열의 댄스곡 이다.

업텐션은 이날 오후 6시 앨범을 공개하고 오는 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들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