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민♥공휘, 부모 된다…"8월 첫 아이 출산 예정, 행복해" [공식]

2017-05-30 08: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개그우먼 정지민이 엄마가 된다.

지난 2016년 4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정지민, 공휘 커플이 SNS를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결혼 한지 1년 만에 부모가 된 그들은 더욱 다정한 모습으로 “노엘(태명)이랑 함께하는 첫 가족 녹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기쁜 소식을 전한 것.
8월 출산할 예정인 정지민은 남편 공휘와 함께 아이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행복한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오늘(30일) 정오 정지민의 남편 공휘는 아내와 뱃속의 아이를 생각하며 만든 곡 ‘너라서’를 발표한다. 두 사람이 함께 작사한 곡으로 더욱 의미가 있는 ‘너라서’는 사랑이 듬뿍 담긴 러블리한 곡.

정지민, 공휘 부부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게 돼서 더욱 행복하다”며 “주위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고 축복해 주시는 만큼 건강하게 잘 순산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지민과 공휘는 매주 수요일 홍대 정태호 소극장에서 열리는 뮤직토크쇼 ‘더럽쇼(The Love Show)를 통해 개그우먼과 가수 부부로 진면목을 선보이고 있다.

정지민, 공휘 부부는 오늘(30일) 방송되는 KBS ‘1대 100’ 가정의 달 가족 특집에 연예인 가족팀으로 출연해 이무송, 노사연 부부와 퀴즈 대결을 펼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