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 우리들의 인생학교 방송 캡처]](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5/28/20170528135430724488.jpg)
[사진= 우리들의 인생학교 방송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tvN ‘우리들의인생학교’에서 나를 찾기 위한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오늘(28일) 밤9시20분 방송되는 tvN ‘우리들의인생학교’ 3화에서는 ‘나자신을이해하는법’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날 강사로 나선 김현정 정신과전문의는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의 시선에서 나를 이해해야 행복을 느낄수 있다”면서, 나 자신을 이해 하기 위한 첫단계로 혼자만의 자유시간을 보내라고한다.
김용만, 정준하, 전혜빈, 이홍기, 곽동연 또한 저마다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즐기며 나를 이해하는 시간을 만끽했다고. 마사지를 받고 촬영장으로 돌아온 김용만을 향해 정준하는 “나 자신을 이해하는 것과 마사지가 무슨 연관이 있냐”고 놀려 웃음을 전했다. 이에 김용만은 “과거 병치레로 시간이 있을 때에는 무조건 쉬어야 한다는 강박 관념이 있다”고 응수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정강사와 나에 대한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진다. 출연진들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내면의 고민거리를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고, 이과정에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시청자들에게 휴식 같은 힐링을 전하고 있는 tvN‘우리들의 인생학교’는 오늘(28일) 일요일 밤9시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