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자녀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

2017-05-25 10: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나카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하나카드는 영국유학닷컴 및 탑클래스유학센터와 함께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프 전체 일정은 7월 26일 출발해서 8월 17일에 귀국하며, 6월 말까지 영국유학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정상가 755만원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특가 725만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결제금액의 1%를 추가로 캐시백하며, 10개월 무이자할부 또한 가능해 학부모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국 정부에서 인정한 영국 명문 보딩 스쿨 ‘킹스우드 스쿨’에서 진행되는 본 캠프는, 영어 뿐만 아니라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축구 등 스포츠 활동 및 아트, 드라마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 및 동기부여를 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영국 영어캠프의 총 비용에는 수업료, 기숙사비, 교제비, 현지관리비, 왕복항공권, 주말여행 및 기타활동비, 샌딩 비용, 여행자 보험, 유럽 투어비용 등이 일체 포함돼 현지에서 개인이 쓸 용돈만 챙긴다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최선아 진로진학 컨설턴트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1:1 진학상담을 제공하며, 유학전문가 김기동 前 한국유학협회 사무국장이 참여해 특별한 유학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변영규 하나카드 가맹점마케팅부장은 “자녀의 여름방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두 우수 유학원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단독특가, 캐시백, 무이자할부로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고, 하나카드 손님에게 기존에 없던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영국유학닷컴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