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초록우산 산타님!’이라는 부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후원자 시상과 아동 선물 전달에 이어, 인재양성아동과 초청가수 V.O.S의 박지헌이 함께하는 공연이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우리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모범후원자에 대한 시상과 후원금 및 아동 선물 전달식이 치러졌다.
모범후원자 시상에서는 그간 결연사업에 헌신해 온 동화에너지 정완철 대표와 백석문화대학교 이지원 외래교수,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지회 노동조합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행사장을 무료 대관해주고 소아비만 및 허약한 아동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는 희망트레이너 사업과 어르신 급식사업 등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한화 갤러리아 센터시티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상이 주어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가야금 연주, 판소리,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 밸리댄스와 댄스스포츠 등 인재양성아동들의 공연이 펼쳐져 이날 행사에 참여한 후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남신 도 복지정책과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차별받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데 대해 후원자 여러분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대신 전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후원자들이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