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티빙’,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런칭

2017-05-18 12:1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종합 콘텐츠기업 CJ E&M은 실시간TV 무료화로 이용자를 대폭 확대한 티빙에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추가로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티빙은 지난해 11월 전면 개편을 선언한 이후 올해 1월 실시간TV 무료화 선제적 도입, 2월 보도 및 여가과학 전문채널 추가, 3월 지상파 및 종편 하이라이트 클립 제공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런칭을 통해 이용자가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라인업을 한 단계 더 확장했다.

조대현 CJ E&M 미디어콘텐츠부문 콘텐츠사업본부장은 “티빙 이용고객의 수요와 편의성, 강력한 글로벌 OTT 대비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추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시작한 프로야구 생중계는 물론 ‘티빙라이브’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커머스 서비스 ‘티빙몰’ 등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지속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빙은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티빙 프로야구’를 콘셉트로, 프로야구 관련 퀴즈를 풀면 응원팀 유니폼, 모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또한 응원팀의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을 몰아보는 ‘구단별 티빙TV’를 제공하고, 프로야구 팬들의 실시간 소통 창구를 여는 등 한층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프로야구 관련 콘텐츠를 집약한 ‘2017 프로야구 전용관’을 개설해 프로야구 실시간 리플레이가 가능한 ‘타임머신 기능’ 추가, 본 방송을 놓친 고객을 위한 하이라이트 클립 제공, 경기 일정과 결과, 순위 등 다양한 경기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