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크나큰(김유진,박승준,정인성,김지훈,오희준)이 신곡 ‘해,달,별’로 돌아온다.
크나큰은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GRAVITY(그래비티)'의 타이틀곡 '해,달,별'(Sun,Moon,Star) 제목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크나큰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이미지는 타이틀곡 '해,달,별' 중 '해'의 콘셉트를 표현한 것"이라며 "이후 공개될 달과 별의 콘셉트 포토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크나큰은 지난해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리메인(REMAIN)' 이후 6개월만에 신보를 발표, 긴 공백기 만큼이나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美 빌보드가 선정한 ‘2016년 상반기 데뷔한 8팀의 전도유망한 K팝 가수’ '2016년 K팝 신인그룹 TOP10'에 이름을 올린 크나큰은 데뷔 3개월 만에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 최근 일본,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新) 한류 스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나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Gravity)'의 타이틀곡 '해,달,별'은 오는 5월 25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