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보트쇼를 주관하는 킨텍스는 오는 12일까지 ‘경기국제보트쇼 올해의 제품상((KIBS Product of the Year, KIBS Premier상)’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제품상’은 경기국제보트쇼가 2012년 제정한 것으로, 해양레저업계에서는 오랜 전통과 권위를 나타내는 상으로 꼽힌다. 특히, 경기국제보트쇼가 잇달아 역대 최대 규모를 갱신하며, 해양레저업계 내 위상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올해의 제품상’을 차지하기 위한 참가기업들의 참여 역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경기국제보트쇼 관계자는 “올해의 제품상은 전시회에 출품되는 선박 및 엔진, 프로펠러 등 수천 가지 보트 부품 중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국산화 수준, 제품 경쟁력·성장가능성을 갖춘 제품에만 수여되는 것"이라며 “최근에는 수상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올해 수상작 역시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수상 기업에게는 차년도 보트쇼 참가비 50% 할인 혜택을 비롯해 시상제품 목록 전시, 보도자료 배포, 홈페이지 게시 등 홍보지원이 이뤄진다.
이미지 확대
![[올해의 제품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5/09/20170509112947834689.jpg)
[올해의 제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