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LG전자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5/08/20170508161012536763.jpg)
[사진=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의 맞아 키친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LG DIOS 광파오븐(ML32PW)은 에너지 소모가 적은 인버터 방식의 9in1 오븐이다. 가스레인지 불을 조절하듯 마이크로 웨이브 세기를 요리에 맞춰 조절하기 때문에 on/off 방식 모델 대비 전기요금을 20%나 절감할 수 있고, 맛까지 살려준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
LG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는 물론 전기 공사가 필요 없다. 또 1리터의 물을 단숨에 끓일 수 있는 동급 최고인 3kW(킬로와트)의 화력을 구현한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