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능검 시리즈' 표지.[사진= 이스트교육]](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5/08/20170508144521830014.jpg)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능검 시리즈' 표지.[사진= 이스트교육]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큰별쌤 최태성의 한 달 합격 PROJEC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한국사 핵심 퀴즈를 수록한 ‘내 손 안의 별★책 부록’을 증정한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1~2급을 위한 ‘고급’과 3~4급을 위한 ‘중급’, 5~6급을 위한 ‘초급’으로 구성됐다. 3가지 시리즈 모두 최태성 선생님의 장기인 시대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트판서가 컬러로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교재만으로 부족한 수험생들에게는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 가능한 '모두의 별★별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한편 이 책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 가정 지원 사업 및 나눔의 집을 통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인권센터 설립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