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공설시장 임병진 상인회장은 봄내음 축제기간인 5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현재 조성 중인 군산공설시장 청년몰 ‘물랑루즈’의 청년 상인과 함께 하는 ‘공설시장 5주년 특별 할인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청년몰 ‘물랑루즈’는 청년 상인 20개팀이 입점하여 6월 중 영업을 개시할 예정으로 이번 봄내음 축제기간을 통해 화덕만두, 큐브 스테이크, 테이크 라면, 와플, 음료 등 전통시장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스터 에그(달걀 공예), 드라이 플라워 엽서 제작 체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선착순 100명 뽑기 이벤트를 통해 청년몰 상품권 제공, 청년몰 공식 블로그와 이웃 맺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상품권, 영화 상영권, 기프트 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봄 여행 주간’ 행사기간 동안 방문고객에게 지급된 ‘경품 응모권’에 대한 추첨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20명, MTB 자전거 15명, 55인치 UHD TV 2명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상인들에게 공설시장만의 매력을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카드결재 및 현금영수증 발급, 가격표시 및 품질향상, 위생․청결․친절 운동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