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식품대전」 참가기업 모집

2017-04-26 08:07
  • 글자크기 설정

4.25부터 6.30까지 식품기업 판로 개척과 정보 공유의 장 참가신청 받아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재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올해 11월 29일(수)부터 12월 2일(토)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인 「2017 대한민국식품대전」에 참가할 식품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는 우수 식품기업이 참가하여 자사의 상품을 전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식품기업관을 비롯해 테마홍보관,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국내외 바이어를 초청한 1:1 매칭 상담, 전문가 현장코칭, 상품안내서 홍보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여 참가기업의 판로개척과 역량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해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식 장면 [사진=aT 인천지역본부]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4월 25일(화)부터 6월 30일(금)까지 행사 홈페이지(www.koreafoodshow.com)에서 모집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직접 신청사항을 입력하면 된다.

 올해는 국산 농산물을 활용하여 식품을 제조, 유통하는 중소식품기업을 우선으로 선정하는 등, 소정의 선정평가를 통해 약 160여 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부스 참가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모집공고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