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는 24일 “올포유와 지난 20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에서 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올포유는 8개 대회, 총상금 41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골프대회 시리즈 ‘KPGA 코리안투어 카이도 시리즈’ 의 첫 대회인 ‘카이도시리즈 2017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with 무안CC’ 의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KPGA 양휘부 회장은 “올포유와 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십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KPGA와 올포유가 상호 지속적인 협력과 존중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올포유 김영국 부사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 단체인 KPGA와 인연을 맺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올해 144억 500만원의 역대 최고 규모 총상금을 확보한 KPGA 코리안투어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공헌할 것” 이라고 전했다.
올포유는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전국에 200여 개가 넘는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외에도 캘러웨이골프 어패럴, RENOMA SPORTS, 39960KM, ANTONY MORATO 등의 다양한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대형 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주요 프로 골프 선수들과 유망주를 후원하며 한국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