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출시 5주년 이벤트 실시

2017-04-17 09:29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세종텔레콤은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종텔레콤은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세종텔레콤은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내달 14일까지 실시한다.

가입여부에 상관없이 전 국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노우맨 공식 페이스북(@sejongtelecom.snowman)’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스노우맨 5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 작성과 함께 SNS채널에 공유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스노우피크 최고급 텐트’, ‘알톤 전기자전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기간 동안 스노우맨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년간 통신 기본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5명), LG G6를 무상으로 제공(1명)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스노우맨 고객층 변화 내역을 분석한 결과도 발표했다.

세종텔레콤에 따르면, 초창기 스노우맨 고객은 40~50대가 35.7%로 가장 높게 측정됐으나, 최근 3개월간 20~30대 신규고객이 급속히 늘면서 청장년층이 전체 가입자 중 40%를 차지하는 주류 고객이 됐다.

이 중 33%의 신규고객이 스노우맨을 통해 LG V20, G6, 삼성 갤럭시 S7 등 최신프리미엄 전략폰을 구매했으며, 최신폰이 알뜰폰 저변확대에 기인했다는 분석이다. 앞으로도 세종텔레콤은 삼성 갤럭시 S8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전략폰을 라인업 할 계획이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MVNO사업팀장은 “최근 스마트폰의 기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알뜰폰에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전략폰의 적극적인 수급과 스노우맨만의 특화 요금제 그리고 멤버십 서비스 확대 등 차별화 된 대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