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롯데百 잠실에 키친구엘 오픈

2017-04-12 15:4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아영FBC가 오는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에 스페인 정통 타파스바 ‘키친구엘(KITCHEN GUELL)’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친구엘 잠실점 오픈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한 키친구엘 부산점에 이어 두 번째다.

키친구엘은 ‘스페니시 타파스(Spanish Tapas)’라는 슬로건으로 스페인 정통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즐기면서 와인을 비롯한 각종 칵테일을 곁들인 캐주얼 타파스 캐주얼 펍이다. 하몽 달콤 루꼴라, 연어 타파스를 비롯해 스페인 이베르코 하몽과 홍메이드 스모크 연어를 이용한 타파스 메뉴가 기본으로 가격은 4000원대에서 9000원대까지 다양하다. 신선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 마늘, 매운 고추와 함께 볶아낸 감바스(Gambas al Ajillo)와 새우,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넣은 빠에야(Paella de Marisco)처럼 익숙하게 접해왔던 스페인 음식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스페인 국민음료 상그리아(Sangria)와 프리미엄 진을 이요한 모히또(Mojito) 등 특징 있는 드링크 메뉴도 선보인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에 키친구엘 부산점에 이어 잠실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수도권 소비자들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인 정통 타파스바로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수준 높은 정통 타파스와 가성비 최고의 와인과 드링크 메뉴를 적절히 구성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영FBC는 14일 키친구엘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샹그리아 1잔 구매시 1잔을 추가 증정하고 스테이크 주문시에는 하몽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내 와인 코너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지참하면 콜키지 프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