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가성비를 내세운 유아동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소이베베’는 이베이코리아의 육아용품 전문 매니저들이 ㈜오쎄와 함께 상품 기획단계부터 포장, 마케팅 등에 참여해 만든 공동기획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로션, 크림, 수딩젤, 바스, 마스크팩 등 유아스킨케어 5종이다.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해 기존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가격을 낮췄다. 로션과 크림, 수딩젤은 각각 8900원에, 바스는 9900원에, 키즈 마스크팩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소이베베 스킨케어 전 라인을 균일가 8900원에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도 증정한다. 다만, 마스크팩은 제외된다.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지밀 어린이두유 다빈치 딸기맛(1박스·16개입)’도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 및 이벤트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에서 ‘소이베베’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최우석 이베이코리아 유아동팀 팀장은 “아기전용 화장품 소이베베는 불필요한 포장 등을 줄이고 오직 품질에만 초점을 맞춰 기획 제작된 브랜드”라며 “특히 유명 두유 생산업체의 기술연구소에서 제품 연구 및 개발을 담당하는 등 안전한 유아동제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