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봉피양·면주방…신세계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은 ‘맛집 천국’

2017-04-06 17:14
  • 글자크기 설정

세계 각국·전국의 테마 음식 갖춘 ‘테이스트 빌리지’에 다양한 F&B 브랜드 입점


[영상=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stone@ajunews.com]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6일 그랜드 오픈한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의 차별화된 강점은 전국 유명 맛집을 한층 여유롭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세계 각국 및 전국의 테마 음식을 유럽식 카페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빌리지’에는 여타 아울렛의 흔한 푸드코트와 달리 트렌디한 F&B 브랜드들이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다수 입점했다.

구체적으로 △봉피양·화니·문배동 육칼(이상 한식)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중식) △시마스시(일식) △아이엠어버거·미즈컨테이너·몬스터브레드(양식) △전국 팔도의 면요리를 선보이는 ‘면주방’ △닭과 오리 등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인 ‘다향착한정육점’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유명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앤더프릿 △브래드앤서플라이가 입점했다. 프리미엄 커피와 수제 클래식 바이크가 결합된 라이더스 카페인 ‘벨로치노’, 세계 각국의 핫한 크래프트 비어와 주스를 만나볼 수 있는 펍인 ‘B204’ 등은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센트럴 가든’ 주변에는 △장사랑(한식) △바오차이(중식) △히바린(일식) △알로하테이블(하와이안 로컬 델리) 등이 입점해 자연 친화적인 아름다운 조경 속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실제 프리 오픈한 5일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의 ‘테이스트 빌리지’는 전국 유명 맛집이 총망라돼 있다는 소식에 일찌감치 방문한 고객들로 인산인해였다. 일부 식당에서는 인기 메뉴의 식재료가 점심께 떨어져 매진 사례를 빚어, 일부 고객들은 입맛만 다신 채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도 있었다.

세계 각국 및 전국의 테마 음식을 유럽식 카페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빌리지’에서는 트렌디한 F&B 브랜드들이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입점했다. 함께 전국 팔도의 면요리를 선보이는 ‘면주방’에서 지난 5일 고객들이 줄을 서서 주문을 기다리고 있다.[사진=석유선 기자 stone@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