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정식품은 티라미수 맛을 더한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를 출시하며 코코넛 음료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정식품은 작년 4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450만개를 돌파한 ‘리얼 코코넛 밀크’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리얼 코코넛 밀크’에 티라미수 맛을 더한 신제품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 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는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달콤하고 진한 티라미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아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리얼 코코넛 밀크'가 큰 사랑을 받아 후속 제품인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가 출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도와 신제품으로 제품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샘플링 이벤트와 편의점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6개 대학교(숙명여대, 덕성여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한국외대, 홍익대)에서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며, CU,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 와 '리얼 코코넛 밀크' 제품 2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