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3주년 기념 유저 초청...‘더 서머너즈 파티’ 진행

2017-04-04 15:4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유저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더 서머너즈 파티’는 지난 3년간 ‘서머너즈 워’를 즐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 형식의 유저 초청 행사다. 그간 ‘서머너즈 워’가 걸어온 길을 유저들과 함께 되짚어 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을 살펴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향후 계획 발표 시간을 통해 앞으로의 업데이트 콘텐츠 및 운영 방향 등을 소개하고,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유저와 개발진과의 적극적인 질의 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달 성공적인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확인한 대회의 즐거움을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느낄 수 있도록, 유저들 간의 박진감 넘치는 월드 아레나 이벤트 대전도 펼칠 계획이다.

지난달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에서 팀을 우승으로 이끈 최강 실력자 빛대와, 인비테이셔널 객원 해설자이자 국내 톱랭커 스웩서 간의 1:1 경기를 진행,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호평을 이끈 월드아레나의 관람 재미도 즐겨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에는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등 참여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는 오는 23일 오후 서울 콘레드 호텔에서 진행되며, 초청자는 사전 참여를 희망한 신청자 중 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출시 3주년 유저 초청 행사 특별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