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 '컬러링북' 마지막 단체 티저 공개…컴백 분위기 '고조'

2017-03-27 09: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다음달 3일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27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마지막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프릴 의상을 입고, 볼드한 귀걸이, 얼굴 보다 큰 리본 등의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지며 오마이걸만의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뭉게 구름 위에 앉은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껏 물오른 비주얼과 함께 한 편의 동화책 속에서 빠져나온 듯 한 몽환적인 무드가 담기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전날 공개된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트랙리스트에는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컬러링북[Coloring Book]’을 비롯해 ‘REAL WORLD’ ‘AGIT(아지트)’ ‘IN MY DREAMS’ ‘PERFECT DAY’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 72, David Anthony, Valeria Del Prete, Mayu Wakisaka, Sean Alexander, Andreas Oberg, Darren Smith, 서지음, MaFly, 서정아 등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앨범에 참여하며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컬리링북(Coloring Book)’은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을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