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 신규 가입시 추첨을 통해 서울, 제주,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신라리워즈 보너스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라리워즈에 가입하는 회원은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호텔 측은 총 59명을 추첨해 ▲서울, 제주 및 신라스테이 숙박권(3명)▲신라리워즈 50만 보너스 포인트(1명)▲신라리워즈 20만 보너스 포인트(5명)▲신라리워즈 5만 보너스 포인트(20명)▲신라리워즈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30명) 등을 준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패키지인 ‘리워즈 스프링 메모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 나들이객들을 위해 한복대여권,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울산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 지역별 혜택을 주고 여기에 패키지 5000원 할인과 3월 투숙시 1만 포인트, 4~5월 투숙시 5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마포, 서대문, 광화문은 인근 고궁 관람을 위한 ‘한복 대여권(4시간)’, 동탄은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를 위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울산은 편안하게 울산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울산시티투어버스’, 제주는 렌터카로 이동하는 관광객을 위해 ‘SK 1만원 주유권’을 패키지를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