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책테마파크 <문학 아카데미> 회원모집

2017-03-16 14: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성남문화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책테마파크가 시민들의 문학적 감성과 글쓰기 실력을 키울 <문학아카데미> 2017년 전반기 회원을 모집한다.

성남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성남시와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책테마파크 <문학아카데미>는 지난해 첫 개설 후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누어 전반기(4~6월), 후반기(9~11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청소년부는 소설창작+글쓰기개론(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시)으로 해이수 작가와 함께하며, 일반부는 허형만 시인(국립 목포대 명예교수)과 함께하는 시창작 강좌(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12시)와 박덕규 작가(단국대 문예창작과 교수)가 이끄는 소설창작+수필창작 강좌(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12시)로 열린다.

각 분야별 30명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전화 또는 책테마파크에서 현장접수하면 된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며, 총 12회 강좌 중 10회 이상 참석 시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내달 7일 오후 4시에는 <마당을 나온 암탉>으로 유명한 황선미 작가의 특별 강연도 진행한다.

후반기에는 안도현 시인의 특별 강연, 시 낭송 콘서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재단은 책테마파크 <문학 아카데미>가 작가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