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오늘 ‘테슬라’ 국내 1호 매장 오픈…글로벌 브랜드 속속 유치

2017-03-15 09:46
  • 글자크기 설정

17일 앤아더스토리즈 오픈, 다음달에는 풍원장, 온더보더 등 맛집 선보여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새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우선 15일엔 세계적인 전기자동차 테슬라(Tesla)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매장을 연다. 스타필드 하남 2층에 들어선 테슬라(Tesla)는 전기차 ‘Model S 90D’ 2대를 전시하고 사전 시승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및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스타필드 하남은 지상 2층 주차장에 테슬라 전용 충전소인 데스티네이션차저 7기를 설치한 바 있다.

오는 17일에는 H&M그룹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se)가 복합쇼핑몰에는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H&M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se)’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액세서리, 가방, 주얼리, 뷰티제품, 슈즈뿐만 아니라 의류 컬렉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다음달 6일에는 부산 해운대의 한식 맛집 ‘풍원장’과 맥시칸 음식으로 유명한 ‘온더보더’가 1층 고메스트리트에 오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은 새봄을 맞아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웨딩페어’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 청첩장을 제시하면 반하트디알바지에서는 신상품 정장을 10% 할인하며, 브룩스브라더스에서는 신상품 슈트 구매시 10%를 할인 및 트레블 패키지(여권지갑, 여행용어답터)를 제공한다.

청첩장이 없는 고객도 아르마니꼴레지오니에서 2017년 S/S 신상품을 5% 할인하며, 특히 스타필드 포인트 카드 적립시 추가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멘큐바이지이큐에서도 예복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15일부터 5일간 삼성/KB국민/씨티카드로 10/20/40/60/100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1만원/2만원/3만원/5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5일부터 19일까지, 23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동안 구찌, 프라다 등 30개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에서 1/2/3/5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10만원/15만원/25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여주은 신세계프라퍼티 영업전략담당 상무는“글로벌 유명 브랜드인 테슬라와 앤아더스토리즈 등이 새롭게 선보여 뜻깊다”며 “봄나들이 시즌 새롭게 단장한 스타필드 하남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픈 준비중인 스타필드 하남 '테슬라' 매장[사진=윤정훈 기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