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3/02/20170302090146280084.jpg)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드라마 ‘빛나라 은수’ 수록곡 ‘사랑이 아픈 이유는’의 가창자로 발탁돼 음원을 공개한 더넛츠는 ‘사랑의 바보’, ‘잔소리’, ‘사랑노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KBS2 ‘여자의 비밀’ 등의 OST에 참여해 감성 넘치는 곡들로 인기를 얻었다.
담담하게 이어지는 정이한의 보컬이 호소력 있게 느껴지는 가운데 후렴구의 ‘사랑이 아픈 이유는’라는 가사를 통해 폭발력 있는 가창이 인상적이다. 또한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며 기승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 곡은 각종 드라마 OST와 인기 가수들의 앨범을 통해 명곡을 선보인 작곡가 기호와 다양한 장르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 혼수상태)이 의기투합했다. 더넛츠의 메인보컬 정이한은 극중 윤수호 역할로 출연중인 제아(ZE:A)의 김동준과 친분을 과시하며 OST 가창에 흔쾌히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족 힐링극을 표방하며 시청률 1위를 지속해 오고 있는 ‘빛나라 은수’의 새 러브테마곡 더넛츠의 ‘사랑이 아픈 이유는’은 사랑의 본질에 접근하는 주인공들의 갈등과 화해를 그리는 주제에 접근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더넛츠의 ‘사랑이 아픈 이유는’ 음원은 2일 0시 공개된 후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