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6종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2017-02-13 14:3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13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던전앤파이터: 혼’에서는 22일까지 ‘GM세리아’와 ‘GM아이리스’의 인기투표 대결이 펼쳐진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둘 중 선호하는 GM을 선택한 뒤 ‘강화’, ‘AI 레이드’, ‘결투 3회’ 등 게임 미션을 통해 ‘초콜릿 조각’을 모아 GM에게 초콜릿을 보내주면 누적된 초콜릿 숫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더 적은 초콜릿을 얻은 GM은 이벤트 종료 후 벌칙을 수행하게 된다.

‘HIT’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경험치 증가권’, ‘즉시 완료권’, ‘골드 증가권’을 지급하고, 공식 페이스북 내 밸런타인데이 관련 게시글의 좋아요 수치가 100개 이상을 달성하면 ‘불멸 동반자 펫’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다크·딸기·화이트 초콜릿’ 아이템을 수집하면 초콜릿 종류와 개수에 따라 ‘초코 명찰 반지’, ‘세이프티 쉴드’, ‘발렌타인 달콤한 초코’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28일까지 위드미 편의점에서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쿠폰을 지급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M.O.E.’에서는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밸런타인 스페셜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한 ‘초콜릿’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는 ‘초콜릿을 받고 싶은 픽시’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거나 ‘초콜릿 건강 레시피’를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300하트’ 및 ‘강화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23일까지 게임 내 아레나 참여, 미션 완료 등 주어진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카드 ‘초콜릿 꽃다발’ 과 신규 영웅 ‘벨페골’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연인 콘셉트의 ‘문호: 단테’, ‘구원의 베아트리체’ 등 ‘SIH(Story in History) 시즌’ 부스터를 선보였다.

‘카오스 크로니클’에서는 22일까지 접속 시 밸런타인데이 한정 ‘정예 장신구’인 ‘아유다의 목걸이’를 지급하고, 3월 2일까지 5성 장신구를 획득하면 누적 개수에 따라 ‘아유다의 목걸이’를 3개까지 차등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