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미인어' 로맨틱 뮤직비디오 공개…'명불허전' 주성치!

2017-02-06 10:55
  • 글자크기 설정

주성치의 신작 '미인어'의 OST인 '천하무적'의 뮤직비디오[사진=해당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미인어’의 OST인 ‘천하무적’의 로맨틱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화 ‘미인어’(감독 주성치·㈜컴퍼니 엘·배급 ㈜라이크 콘텐츠)는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청정해역 ‘청라만’을 지키기 위해 인어 ‘산산’이 콧대 높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은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다.

메인 예고편과 다양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미인어’가 이번에는 로맨틱 뮤직비디오로 관객들을 웃게 만든다. 리듬에 가볍게 몸을 맡긴 채 마이크 앞에서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덩차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로맨틱 뮤비는 공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았다. 바로 주성치 감독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천하무적’ 때문.

메인 주제곡인 ‘천하무적’은 츤데레 재벌 류헌 역을 맡은 리드보컬 덩차오를 중심으로 절세미인어 임윤과 문어오빠 나지상까지 합류해 풍성한 선율을 자랑하며 코믹한 리액션까지 빠지지 않고 등장해 쉬지 않고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그간 쉽게 보지 못했던 주성치 감독의 노래 부르는 진지한 모습까지 어우러지면서 주연 배우진들과의 케미가 돋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메인타이틀 곡답게 ‘천하무적’은 ‘미인어’ 속에서 다양하게 삽입되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 류헌과 산산이 고음불가 대결을 펼치며 병과 전구를 깨트리는 모습이나, “라면 먹고 가실래요?” 라며 류헌을 집으로 유인하는 산산의 깜찍한 매력어필 장면은 네티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주었다. 주성치표 코미디 외에도 산책을 하며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모습, 환하게 웃으며 놀이공원을 즐기는 모습 등 달달한 연인의 모습 또한 만나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로맨틱함과 유쾌함은 물론 주제곡까지 완벽함을 놓치지 않으며 ‘명불허전 주성치’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미인어’는 2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