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김구라, 한은정 향한 츤데레 매력 폭발…집주인 한은정 위한 비장의 떡국 선사!

2017-01-28 14:45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발칙한 동거']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을 위해 매생이 떡국 요리까지 선보이며 츤데레 매력을 100% 폭발 시켰다. 동거 첫 날, 늦은 새벽 갑작스런 오징어회 주문에도 불구하고 그의 부탁을 들어주고 손수 베란다 창문까지 청소하며 한은정은 물론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김구라. 이번엔 설날을 맞이해 떡국 만들기에 돌입해 츤데레 매력의 정점을 찍을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MBC 설특집파일럿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을 위해 힘겹게 공수한 비장의 육수(?)로 손수 떡국을 끓이며 츤데레 매력을 폭발 시킬 예정으로 뜻밖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는 외출한 집주인 한은정을 위한 설날 맞이 떡국 요리를 만들었다. 이는 동거 시작 전, 한은정의 계약 조건 중 하나로 김구라가 직접 떡국을 만들어줄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던 대목이었다.

김구라는 한은정의 귀가가 늦어지자 배고픔에 쉴새없이 투덜대면서도 손수 떡국을 준비하며 츤데레 매력의 끝을 보여줬다고. 한은정은 "원래 이렇게 다정하셨어요?~"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은정은 김구라를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했으나, '방탄소년들'을 잇는 그의 숨겨지지 않는 허당 매력으로 폭소를 자아내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집밥 대가 백종원의 수제자인 김구라가 직접 공수한 비장의 육수(?)로 만든 구라표 떡국의 맛은 과연 어떨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끝을 알 수 없는 김구라의 츤데레 매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 연휴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늘(2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