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삼국온라인, 손오공디펜스 공식 카페를 방문해 영화 ‘존 윅-리로드’ 기대평을 남기면 이벤트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내달 12일까지 이벤트에 참가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2월 개봉 예정인 ‘존 윅-리로드’는 ‘키아누 리브스’가 레전드 킬러 존 윅 역할을 맡아 전세계 암살자들에게 선전포고를 하며 눈속임 없는 진짜 액션을 선보이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전 세계 67개국에서 개봉이 확정됐다.
한편 영화 ‘존 윅-리로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온라인은 작년 12월 출시 직후 캐릭터는 물론 국가 간 전투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원스토어 무료 인기 1위, 앱스토어 무료 인기 2위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구글이 뽑은 2016 핫이슈 게임으로 선정된 손오공디펜스는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딜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