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광주지역 (주)무진서비스 기업을 방문하여 최은모 대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왼쪽 최은모 (주)무진서비스 대표, 주영섭 중소기업청장]](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1/22/20170122092425800365.jpg)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광주지역 (주)무진서비스 기업을 방문하여 최은모 대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왼쪽 최은모 (주)무진서비스 대표, 주영섭 중소기업청장]
이번 방문은 올해 중소·중견기업 수출 2500억 달러 돌파를 위한 독려 및 여수 수산시장의 화재복구현장 점검과 어려움을 겪는 시장상인 격려를 위해 마련됐다.
주 청장은 광주광역시 프라도호텔 마로니에홀에서 광주지역 수출기업과의 조찬간담회를 마련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수출기업의 애로해소와 지속적인 정책지원 의지를 표명하는 한편, 우수한 기술력으로 수출비중이 80%를 상회하는 광주 광산구에 있는 ㈜무진서비스를 방문해 관계자를 독려했다.
또한, 이날 오후 주 청장은 설 대목에도 불구하고 지난 15일 화재가 발생했던 여수 수산시장을 방문해 복구 현장을 점검하고 현 시장 인근의 연등천 교량 주변에 설치한 임시판매장에 들러 어려움을 겪는 피해 상인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