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대림미술관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 진행

2017-01-17 15:34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은 대림미술관에서 '닉 나이트 사진전-거침없이, 아름답게'(NICK KNIGHT: IMAGE) 전시 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바천국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1월 17일부터 2월 5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대림미술관 티켓 부스에서 실행 화면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닉 나이트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닉 나이트는 사진과 디지털 그래픽 기술의 결합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시도한 인물로, 알렉산더 맥퀸, 존 갈리아노, 크리스챤 디올, 입생로랑, 보그 등의 세기의 디자이너 및 매거진과 협업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켜 왔으며, 이번 전시는 작가의 대표작 110여점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알바천국은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알바천국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URL 핸드폰 문자 전송 서비스와 ‘닉 나이트 사진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 SNS 공유도 가능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닉 나이트의 국내 첫 내한 전시회가 열린 가운데 많은 알바생들이 의미 있는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깜짝 문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알바생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은 알바천국 모바일 앱 외의 타 앱은 적용 불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외에는 유료 입장이므로 정확한 이벤트 일정 확인이 필요하다. 또한, 전시가 진행되는 대림미술관은 매주 월요일 및 설 연휴인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