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청소년 내꿈찾기 의지나눔 활동[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1/17/20170117080021275975.jpg)
청소년 내꿈찾기 의지나눔 활동[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리조트는 이에 지난 13일 THE-K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유공표창을 수상했다.
당사는 업의 특성을 잘 반영한 특화된 사회공헌 대표활동 ‘청소년 내 꿈 찾기 의지나눔’ 진로교육을 8년 간 진행한 공을 인정았다. 특히 았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자유학기제 실천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석 대표이사는 “한화리조트가 인근 지방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자유학기제의 사회적 정착을 위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지속적으로 노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표창”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와 더플라자호텔 내 파티쉐, 아쿠아리스트, 플로리스트, 문화공연기획자 등에 종사하는 임직원의 재능기부로 특화 프로그램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학교 별로 찾아가는 특강과 진로캠프 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분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기업 최초로 문화재청과 ‘한문화재 한지킴이 운동’1호 기업으로 협약을 체결해 리조트 소재 지역의 문화재 보호활동과 문화유산 활용 교육 등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민·관 협력 우수 사회공헌 모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