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제 26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2017-01-05 15:2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웨딩컨설팅 듀오웨드에서 오는 21~22일 이틀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호텔에서 ‘제26회 듀오웨딩페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듀오웨드와 700여 개 웨딩업체에서 엄선한 100여 개 브랜드들이 2017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전시하고 웨딩패키지, 웨딩홀, 신혼여행, 혼수, 가전, 예물, 예단까지 결혼준비 필수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들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듀오웨드 웨딩플래너와 함께 결혼 일정을 상담하며 동시에 각종 웨딩 상품을 비교할 수 있다. 고객 요구에 따라 웨딩패키지를 알뜰하게 기획하고 구성하며, 고객 선호에 따라결혼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종 웨딩상품의 체험 이벤트도 있다. 드레스 피팅은 라인 별로 무료로 진행하고, 내게 어울리는 메이크업도 미리 받아 볼 수 있다.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에서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셀러브리티 패키지’, ‘모던 하이엔드 패키지’, ‘트랜디 패키지’ 중에서 결혼식 규모와 예산,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다. 그 외에도 45만원 상당의 웨딩상품을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이번 듀오웨딩페어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5커플에게 200만원 상당의 명품 웨딩슈즈 ‘베즐리 미슈카’를 제공한다. 베즐리 미슈카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예비 신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장 계약 고객 대상으로 인기 웨딩홀은 최대 1000만원, 혼수는 최대 60% 할인해준다. 인기 웨딩홀 상담과 무료 시식권도 증정한다. 허니문 인기지역 할인과 스냅사진, 렌터카, 스노쿨링 장비 등 허니문 플러스 선물 혜택도 있다. 2017 한정판 웨딩캘린더와 웨딩다이어리 패키지 등 다양한 방문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26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