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헬로비너스, 새 앨범 '트랙리스트 매시업' 티저 영상 공개…컴백 워밍업 돌입!

2017-01-04 08: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영상 출처 : 판타지오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트랙리스트 매시업’ 티저를 공개하며 활동 워밍업에 돌입했다.

4일 0시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헬로비너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전곡을 수록한 트랙리스트 매시업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기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는 다르게 '매시업(Mashup)'이라는 방식을 조합한 새로운 버전의 앨범 티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매시업이란 서로 다른 곡을 조합해 새로운 곡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공개를 앞둔 앨범 수록 곡을 매시업 된 곡 안에서 찾고, 듣는 재미를 더한 이번 티저는 케이팝(K-POP) 시장에 새로운 시도라는 업계 관계자들의 평을 얻으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 매시업 곡은 헬로비너스 만의 독특한 색깔을 엿볼 수 있는 멜로디 라인과 멤버들의 통통 튀는 음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서로 다른 곡이 합쳐져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티저 속에서 매끄럽게 흘러나오며 함께 믹스 되어 있는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는 중이다.

티저 영상 안에는 앨범 준비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 헬로비너스의 모습도 담겼다. 헬로비너스의 과거와 현재가 겹쳐지며 진행되는 영상에는 타이틀곡의 힌트가 되는 미리 보기 안무와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 노래를 열창하는 장면 등이 그려지며 1년 6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포부를 느끼게 하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3일 재킷 공개를 통해 베일에 감춰져 있던 ‘비밀 요원(Secret Agent)’ 콘셉트를 밝히며 앨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이어 앨범명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를 뜻하듯 미니 6집 앨범의 전곡이 미스터리 하게 숨어있는 ‘트랙리스트 매시업’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트랙리스트 매시업 티저에 이어 오는 5일, 9일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