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ADT캡스는 지난 2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갖고, 넘버원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고 3일 밝혔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주요 과제를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서비스 No.1' 지속 강화, ▲열정과 응집력을 기반으로 한 성장엔진 가속화, ▲ 본격적인 신제품 론칭으로 삼고, 2018년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기업 운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취임 이후 줄곧 강조한 '고객 서비스 No.1'을 실현하고, 최고의 보안 서비스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자, 임직원들의 자부심이라는 신념 하에 지속적인 투자와 프로세스 개선을 약속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줄 것을 촉구했다.
이어 각자의 자리에서 성장 엔진을 가속화해 매출 성장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면서, 성장을 위한 추가적인 엔진으로서 본격적인 신상품 론칭 계획을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고객가치 극대화와 신규시장 개척을 목표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편의 기반의 신규 서비스 및 잠재 시장이 큰 공동주택시장을 위한 상품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는 이날 시무식에서 신년 하례 및 상호 신년인사, 닭띠 직원 새해 소망발표, 케이크 커팅 및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임직원 간의 결속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