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스노우 아이스존> 탄생

2016-12-25 12: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에 테마파크 최초 스노우 아이스존이 탄생했다.

서울랜드 겨울 특별 이벤트 지역 스노우 아이스존에는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빙어 낚시, 눈썰매가 한 곳에 모여있다. 여기에 따뜻한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와 겨울 먹거리까지 더해져 올 겨울을 확실하게 책임진다.
이번 겨울 아이와 손잡고 빙어낚시, 눈썰매장, 실내놀이터, 겨울 먹거리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로 떠나보자

▲ 도심 속에서 빙어낚시를? 서울랜드 빙어축제 

서울랜드는 12월 31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귀여운 반려동물 캐릭터 '괴발개발'과 함께 신나는 낚시 여행을 떠난다. 교외로 나가야만 볼 수 있었던 빙어축제를 도심에서 만나는 절호의 기회다. 테마파크 최초로 도심 속 자연에서 펼쳐지는 서울랜드 빙어축제는 빙어 낚시장, 빙어뜰채 체험장, 겨울 이색 먹을거리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빙어낚시장에서는 낚시대로 빠르게 움직이는 빙어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빙어뜰채 체험장에서는 물속을 헤엄치는 빙어들을 뜰채로 낚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 아이들도 쉽게 빙어를 잡아보고 만져볼 수 있어 겨울방학 최고의 체험학습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뜰채 체험장에서 참여 이벤트 ‘괴발개발 구출 대작전!'이 진행된다. 제한 시간 내 자석 낚시대를 사용해 물 속의 캐릭터를 가장 많이 건져 올리는 사람이 승리한다. 빙어체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료로 운영한다.

▲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개장

서울랜드는 전국민에게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라바를 소재로 한 눈썰매장을 20일 오픈해 내년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눈썰매장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라바 눈썰매장은 약 11,500㎡(3,500여 평)의 부지에 어린이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성인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된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서울랜드 입장요금 별도)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400평 초대형 실내놀이터 <베스트키즈>

서울랜드 삼천리 동산에는 아이들이 따뜻한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가 있다.

베스트키즈에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탐험선을 중심으로 마음껏 뛰놀며 다채로운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놀이터가 아이들을 반긴다.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 풀 등도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 겨울철 대표 먹을거리 총출동

스노우 아이스 존 푸드코트에는 겨울 이색 먹을거리인 빙어튀김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메뉴 피쉬 앤 칩스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따끈한 국물에 몸을 녹이고 있는 캐릭터 어묵세트, 겨울하면 생각나는 군밤, 군고구마 등 추억의 겨울간식이 마련되어 있다.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정종과 이한치한 시원한 캔맥주도 판매한다.

▲연초 맞아 제휴카드, 통신사 등 대박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랜드는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1월 한달 간 푸짐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월 하나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 비씨, 국민,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카드 고객에게는 실적에 상관없이 어른 1명, 어린이 1명 자유이용권 구입 시 어른 자유이용권을 1매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KT와 LG U+ 멤버십 회원은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방학을 앞둔 중,고,대학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14,000원에 특별 할인하며 2017년 닭띠 해를 맞아 닭 띠 고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