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Ⅰ. 출입 금지 구역- 1980년 일본 지바현, 한 아이가 던진 공이 어딘가로 굴러 들어간다. 아이는 공이 굴러간 쪽을 바라보며 난감해 하는데… 그 이유는 그곳이 누구도 들어가선 안되는 숲이기 때문이었다. 일본의 도심 한 가운데 위치한 출입 금지 구역, 이 미스터리한 숲의 정체는?
2. 거인- 2012년, 한 사진작가가 공개한 사진이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부른다. 사진은 1962년 이집트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노인이 고분을 도굴하던 중 발견한 유물이었는데… 뜻밖에도 그것은 거대한 손가락이었다! 과거 이집트에 거인이 살았다는 주장, 그 놀라운 이야기!
3. 우주피스 공화국- 1997년, 한 나라가 독립을 선언하며 새롭게 탄생한다. 이에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는데… 놀랍게도 그곳은 일 년에 오직 단 하루만 지구상에 존재하는 나라였다! 일 년 중 딱 하루만 존재하는 이상한 나라, 우주피스 공화국! 그 정체는?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아주 특별한 노래- 아름다운 가사와 감미롭고 부드러운 멜로디의 'Do You Hear What I Hear?'. 이 노래는 1962년 발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고,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캐럴 중 하나인데… 이 노래에 숨겨진 사연이 밝혀진다! 아주 특별한 캐럴송에 얽힌 사연은 무엇?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두 남자- 일제강점기, 일본인 간수마저도 변화시킨 한 남자의 신념!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