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조시장애인체육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 및 유공자 시상식

2016-12-16 10:44
  • 글자크기 설정

▲15일 세종시장애인체육회는 선수단 해단식을 갖고 이춘희세종시장(좌측)과 이종승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는 15일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세종특별자치시 선수단 해단식 및 제3회 장애인체육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역대 최고성적을 거둔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한 해단식과 올 한해 세종시 장애인체육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에는 장애인 선수단 및 가족, 세종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인 이춘희 시장,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윤형권 의원, 이태환 의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이승복 부교육감 및 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이날 해단식에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한 심재훈 선수를 비롯한 8명의 선수 및 지도자에 대한 포상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시상식에는 시장상 2명, 국회의원상 1명, 의장상 1명, 교육감상 2명, 체육회장상 6명 및 감사패 2명에게 전달하였다.

시장상에는 펜싱 심재훈 선수, 본회 이동길 서비스팀장, 국회의원상에는 제6101부대 이민우 대위, 의장상에는 두루고등학교 박정민 교사, 교육감상에는 연양초등학교 이혜정 교사 및 도담중학교 김가은 교사, 회장상에는 펜싱 박상민 감독, 당구 김화자 선수, 역도 장철춘 코치, 농구 김동민 선수, 세종빌 이병은 사무국장, 본회 오페라 직원이 수상하였으며, 감사패는 세종라이온스클럽 김완기 회장 및 GKL그랜드코리아레저 이기우 사장에게 전달했다.

세종시 선수단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충청남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 6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여 획득점수 8,749점을 기록하여 전년 대회 6,581점보다 2,168점 향상된 성적을 기록, 당초 예상했던 목표 초과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뤘으며, 17개 시·도가 추천한 모범선수단상을 수상하는 등 값진 대회로 마무리 했다.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 설립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둔 올 한해를 계기로 앞으로 더 나은 성적을 위해 선수단에게 훈련에 대한 지원을 계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훈련여건 개선, 전문지도자 배치 등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