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크라이’, 초월 2단계‧신규 8지역 ‘추가’ 업데이트

2016-12-06 17:47
  • 글자크기 설정

크라이 업데이트 알림 이미지.[사진=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팝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12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월’ 시스템 2단계 및 신규 지역, 신규 멀티레이드 보스 추가, 시련의 전장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우선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비를 합성시켜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초월’ 시스템이 2단계까지 추가됐다 ‘초월’ 2단계는 초월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SS등급 30강 장비를 투입하면 개방되며, 이후의 초월강화는 초월 강화석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지역 ‘눈의 계곡’이 추가됐다. 이 지역은 더 높은 수준의 ‘초월 능력’이 필요한 곳으로, 보다 강력한 적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멀티레이드’의 보스 ‘궁기’가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오픈됐고, 초월 강화석, 퀄리티 변경권, SS급 장비 진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81~90층까지 확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추가된 8지역 1스테이지와 시련의 전장 90층 클리어 시 퀄리티 변경권, 옵션 변경권, 초월 강화석 10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내 신규 멀티 레이드 보스 공략을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신의 파편, 혼돈의 파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10일 하루 동안 ‘겨울 맞이 크라이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24시간 동안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이 100%증가되고, 각 시간대 마다 신의 파편, 초월 강화석, 옵션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훈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 2단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확장하는 등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