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산학협력엑스포서 2개 부문 수상

2016-10-24 19:40
  • 글자크기 설정

 ▲산학협력엑스포에서 한국영상대 수상자들이 지도교수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한국영상대학교)

아주경제 윤소 기자 =한국영상대학교는 22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6 산학협력 EXPO'에 참가해 2개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에서 한국영상대 LICN사업단은 대학의 독창적 산학협력 모델인 M-TEC사업 운영에 대한 우수성과와 VR을 활용한 가상현실 공익광고 및 사과잼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특히 사과잼(영상연출과 고영창 외 12명, 지도교수 윤종하)팀의 '사과잼 프로젝트'는 캡스톤경진대회에서 감사와 사과 표현에 인색한 현대인들에게 용서와 화해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영상콘텐츠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 영상편집제작과 졸업생인 안진우(30)씨가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 새로운 경험을 통해 도전의식을 키우고 목표를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는 내용으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겐 각각 3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졌다.

김차근 LINC사업단장은 "일선 산업현장에서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직무별 협업시스템을 캡스톤디자인 교과목과 연계함으로써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며 취업역량 강화에 기여했다는 것이 큰 성과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