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박광일 국어 강사, ‘실전도감 모의고사’ 출시

2016-10-19 09:0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은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박광일 국어 강사가 ‘실전도감 모의고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박광일 강사는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지난해 9월 파이널 강좌 수강생 대비 올해 9월 파이널 강좌 수강생이 599% 증가한 대표 강사로, 수험생들이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어렵게 느꼈던 부분을 ‘실전도감 모의고사’에 적극 반영했다. 특히, 어려운 요소로 꼽혔던 신유형, 긴 지문,까다로운 선지 등을 모의고사에 담아 수능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과목별로 상세히 살펴보면 △’화법과 작문’은 기존의 수능 수준으로 제작했고, △‘문법’은 11, 12번 '보기' 연계 문항을 매회 반영하여 신유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독서’는 평가원 경향에 맞추어 긴 지문, 많은 정보량을 담은 지문을 출제했고, 고난도 적용 문제를 배치하여 사고력을 향상을 돕는다. △‘문학’은 EBS 연계 작품을 집중적으로 배치하였고, 쉬운 문제와 고난도 문제를 골고루 접해볼 수 있다.

박광일 강사의 ‘실전도감 모의고사’는 평가원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3회, 해설강의 6차시로 구성됐으며, 모의고사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