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국내 최초로 버티컬 챌린지 레이스 개최

2016-10-09 08: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용평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용평리조트가 오는 29일 국내 최초로 버티컬 챌린지 레드(Vertical Challenge Red)를 개최한다.

용평스키장의 레드 슬로프를 코스로 활용한 극한의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리조트는 현재 참가자 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중이다.

수상자에게는 용평 16/17 스키시즌권, 콘도숙박권, MTB자전거, 스포츠선글라스, 리프트권을 비롯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버티컬 레드(빌라콘도 1박, 기념티셔츠, 부대시설 이용권 등) 8만원, 버티컬(기념티셔츠, 부대시설 이용권) 3만원이며 공식 SNS 혹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극한을 체험하는 버티컬 챌린지 레이스국내 최초 용평리조트에서 열려

 

용평리조트 홍보실 박윤희

02-3270-1239 / mmyh@yongpyong.co.kr

 

용평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버티컬 챌린지 레드(Vertical Challenge Red)를 오는 29일 개최한다용평스키장의 레드 슬로프를 코스로 활용하여 경사도 최대 35도를 직접 오르는 극한의 레이스를 펼치는 경기이다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극한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현재 참가자 1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중이다용평 16/17 스키시즌권콘도숙박권, MTB자전거스포츠선글라스리프트권을 비롯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권 등 수상자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버티컬 레드(빌라콘도 1기념티셔츠부대시설 이용권 등) 8만원버티컬(기념티셔츠부대시설 이용권) 3만원이다공식 SNS 혹은 11번가, G마켓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6 평창 국제 e-컬쳐 페스티벌(IEF/International e-Culture Festival)이 오늘 7일 개막해 9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국제교류연맹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한국중국일본 등 6개국 LOL(리그오브레전드)과 오버워치크로스파이어 등 E-Sports 종목의 대학리그 13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한다온라인 게임과 차세대 문화 체험의 융복합 행사이며 세계 아마추어 e-스포츠 대학생 축제의 장이라고 볼 수 있다.

개막식은 8일 알펜시아 뮤직텐트에서 원더걸스다이아 등 K팝 스타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9일은 용평리조트에서 결승전이 열리며 야외무대에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드론/VR체험전게임 캐릭터 코스프레전사진전산골음악회 등 부대행사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자세한 내용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 및 해당 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