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단풍 물들이고 ‘올비아’ 서버 추가개설

2016-10-06 17:13
  • 글자크기 설정

가을 단풍으로 업데이트된 검은사막 배경 이미지.[사진= 카카오게임즈]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6일 가을맞이 단풍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성장서버 ‘올비아’ 네번째 서버를 추가 개설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게임 내 배경을 단풍으로 물들여 떠나고 싶은 계절 가을의 정취를 연출했다. 이용자들은 평소 게임 진행 동선을 거치며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신규, 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30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전투 경험치 100%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성장 서버인 ‘올비아’의 네번째 서버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입문하는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이해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서부경비캠프에 튜토리얼 추가, 50레벨 달성 이용자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레벨업 장려 의뢰 추가, 의뢰 창에 일일 의뢰 추가 및 시작 NPC와 수락 가능한 시간 표시, 고급 아이템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재료 아이템 합성과 교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가을 단풍 업데이트와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 내 가을 단풍을 배경을 적용하고, 이를 배경으로 한 스크린샷을 촬영 후 응모하는 이용자 3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도전 달력 모델 이벤트’가 11월2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할로윈 의상 ‘블러디’를 다시 선보이고, 해당 의상을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으스스한 할로윈 가구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11월3일까지 계속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