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하영, '핑크 레볼루션' 활동 목표…"팬 분들 많이 뵙고 싶다"

2016-09-26 16:42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에이핑크 하영이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에이핑크 정규 3집 'Pink Revolu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에이핑크 하영이 이번 앨범 목표에 대해 전했다.

에이핑크 하영이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오랜만의 컴백이라 팬 분들을 많이 뵙지 못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 활동을 통해)팬 분들을 많이 뵙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또 저희를 모르는 분들에게 저희를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은지는 “‘에이핑크가 더 성숙해서 좋은 음악을 해가는 그룹이구나’하는 이야기를 듣고 싶은 생각이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댄스장르로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