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가인 "애인이나 친구와 불화가 생기는 때" 9월 27일 내 운세는?

2016-09-27 06:00
  • 글자크기 설정

가인 오늘의 운세[사진=가인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최근 진행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한 가수 가인이 화제를 모았다.

1987년 9월 20일생인 가인은 토끼띠에 속한다.

9월 27일 가인의 운세는 "수기가 강한 날이나 감당하기에 문제없는 운. 주당이라면 오늘 하루는 마음껏 마셔보는 것도 좋다." "애인이나 친구와 불화가 생기는 때니 항상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일의 시작단계에 있는 사람은, 초기 계획을 잘 잡으면 성공한다. 주위의 충고를 받아들이라."
84년생 - 항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출항하면 좌초하지는 않는 운세니 돛을 올려라.
72년생 - 앞에서 꼬리치던 개가 뒤에서 무는 수도 있으니 너무 방심하거나 믿지 마라.
60년생 -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아예 생각지도 말고 신용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할 운세.
48년생 - 정확한 계획과 철저한 확인이 요구되는 운세. 함부로 도장을 맡기지 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사랑과 이성교제에 좋은 날. 다만 지병이 있는 사람은 방광계통을 조심해야 한다."
85년생 -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남의 일에 끼어 들지 말고 험담도 하지 말 것.
73년생 - 매사를 결정할 때 관례를 따르는 것이 이익이요 무리한 시도를 자제할 것.
61년생 - 실속 없이 시간만 허비하고 후회하기 쉬운 운세니 계획 있는 생활이 필요.
49년생 - 힘에 부치거나 자본이 부족하더라도 과감하게 추진해 볼 만한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따스한 봄바람에 얼음이 녹고 마른나무가 봄을 만나 물기가 오르듯이 점점 운수가 펴지는 대로 적게 나가고 크게 들어오니 모든 재앙이 사라지고 복이 들어오는 운세."
86년생 - 이성교제에 행운이 따라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
74년생 - 새로운 사람을 통하여 이로움이 발생하는 운세니 대인관계에 힘써야겠다.
62년생 - 자손궁에 경사가 아니면 식구가 늘어나거나 실질적이 소득이 있는 운세.
50년생 - 친인척이나 이웃과 갈등이 생기는 운세니 화목에 힘쓸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수기가 강한 날이나 감당하기에 문제 없는 운. 주당이라면 오늘 하루는 마음껏 마셔보는 것도 좋다."
87년생 - 애인이나 친구와 불화가 생기는 때니 항상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라.
75년생 - 꽃 속에서 술을 마시니 향기에 취해 즐기는 운세. 다소 지나침이 있으나 허물은 없다.
63년생 - 호언장담하는 사람을 주의하라.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실수를 범하는 운세.
51년생 - 시비나 송사에 말려들지 말 것. 손재가 아니면 신수가 안 좋아지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음기가 너무 강한 일진이니 양기를 보충해 주어야 한다. 과도한 잠자리는 피해야 하는 때."
88년생 - 계획한 일에만 전념하라. 또 다른 일에 욕심을 내면 한 가지도 못 이루는 때.
76년생 - 지금은 남의 힘을 빌릴 때가 아니요 자신의 끈기와 성실만이 지름길인 운세.
64년생 - 모험이 없으면 제자리걸음이요 다음에는 분명히 뒤쳐지니 앞으로 나아가라.
52년생 - 내가 적극적으로 뛰어야 남이 도와준다. 용띠와 소띠의 도움이 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 "행운의 신이 있다면 오늘 나의 편이다. 즐거움과 웃음이 함께하니 건강에도 좋다."
89년생 - 이성과의 관계가 돈독해지며 조직 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운
77년생 -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따르니, 상의하면 막혔던 문제가 풀린다.
65년생 - 친구나 동료와 같이 움직여라. 뭉치면 이익이 되고 흩어지면 손해다.
53년생 - 의욕이 너무 지나칠 수 있으나 조금만 절제한다면 큰 이익을 얻으리라.

▶말띠 오늘의 운세 "시간만 된다면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날이다. 산 보다는 바다로 가는 것이 좋다."
9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때. 미혼자는 애인이 생겨 교제를 시작할 운.
78년생 - 주는 것 보다 받는 것이 많으니 손익이 분명한 때. 나누어 쓰면 금상첨화.
66년생 - 재물의 움직임이 좋은 때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때.
54년생 - 해왔던 일이 빛을 보기 시작한다. 주변이 주목하니 겸손하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서둘러야 할 때와 느긋해야 할 때를 잘 구분하면 몸이 피곤하지 않다. 오늘은 차분하게 기다려보자."
91년생 -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어려우나 서두르지 않으면 길이 보인다.
79년생 - 잔머리로 임시방편식의 일 처리는 곤란. 정도를 지켜 천천히 할 때.
67년생 - 도움을 주는 듯하나 나의 적과 같다. 파트너를 고를 때 신중을 기할 것.
55년생 - 일한 공과가 바로 오지 않으나 기다려 자신을 지키면 곧 돌아온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뜻대로만 되지 않는 날도 있으니 흘러가는대로 맡겨두자."
92년생 - 눈높이가 너무 높은 것은 아닐까?
80년생 - 겸손이 미덕이다. 너무 체면차릴 것은 없다.
68년생 - 돈이 인생의 목표가 될 수는 없다.
56년생 - 현실을 그대로 인정해야한다.

▶닭띠 오늘의 운세 "곤란하다고 회피하면 더 좋지 않은 결과만 있으니 부딪히는게 좋겠다."
93년생 - 부담스런 일이 생기지만 크게 걱정할 것은 없다.
81년생 - 멀리서 보고싶었던 사람이 찾아오는 날.
69년생 -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7년생 - 뜻밖의 횡재수가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할 일은 태산같은데 놀고만 싶으니 한 편으로 고민이 생기는 날."
94년생 - 자신의 능력을 알아주니 않으니 안타깝다. 그냥 놀고싶은 하루이다.
82년생 - 말을 조심해야하는 날. 구설에 오를 수 있다.
70년생 - 자신의 능력 이상의 일을 맡으니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58년생 - 처음부터 너무 많은 것을 바라서는 안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을 리드하기 보다는 따라야 하는 날. 뒤에서 조언하는 쪽이 나에게 맞다."
95년생 - 자신의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꼭 지킬 것.
83년생 - 영감이나 감성이 발달하는 날. 예술이나 새로운 취미에 관심을 가져보라.
71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자신이 손해. 남에게 돈을 빌려주면 불리하다.
59년생 - 문서에 서류 처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문제가 될 만한 일을 피하는 것이 상책.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