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추석특집 'BJ 씨름 한마당' 개최

2016-09-12 14:21
  • 글자크기 설정

[아프리카TV]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아프리카TV는 12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평택 이충레포츠공원 씨름전용 경기장에서 'BJ 씨름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BJ들이 씨름을 통해 승부를 가리는 이벤트 특집으로 마련됐다.

대회 방식은 BJ 체급에 따라 80kg 이상과 이하로 나누어 8강부터 진행한다. 80kg 이상급은 BJ 거제폭격기·허미노·잡솨·엄상용·유도왕·장어의심장·G자이언츠·사관 등이 출전하며, 80kg 이하급은 인기BJ 철구·춤추는곰돌·단발쓰·학생서씨·박진우·로보티비·선호·긁복맹군 등이 출전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2등과 3등에게도 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BJ 씨름 한마당'의 관전 포인트는 80kg 이상급의 BJ거제폭격기와 유도왕이라고 아프리카TV 측은 설명했다. 이 두 사람은 아프리카TV 인기BJ이자, 유도선수 출신으로 경기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씨름선수 출신 BJ 춤추는곰돌, G자이언츠의 대결도 관심거리이다. 선수 출신들답게 현란한 씨름 기술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심판은 대한씨름협회 공인 심판관이 맡는다. 전직 씨름선수 출신 BJ의 출전과 협회 공인 심판관의 판정이 어우러져 수준 높고 공정한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TV 스타BJ들이 펼치는 이번 대회 해설자는 과거 씨름선수를 준비했던 인기 BJ 왕쥬와 박종윤 캐스터로 낙점됐으며, 왕쥬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성철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 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BJ들이 직접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가리는 씨름대회를 준비했다"며 "선수 출신BJ 들도 있고 운동으로 몸을 다진 BJ들이 많이 출전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