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13시간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

2016-09-12 10:42
  • 글자크기 설정

MBC라디오가 추석을 맞아 13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MBC라디오가 귀성·귀경길에 오른 청취자들과 함께한다.

MBC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13시간 연속 생방송으로 귀성, 귀경길에 오른 청취자들과 함께한다고 12일 밝혔다.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은 'MBC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를 방송한다. 이 시간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여성시대', '싱글벙글쇼', '지금은 라디오 시대' 등 MBC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들이 13시간 연속으로 방송된다.

14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오전 9시 5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송되는 이번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는 빠르고 정확한 교통 상황과 날씨 정보를 전하며 혼잡한 명절 도로에서 청취자들에게 친절한 안내자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특히 LTE 이동 중계차를 통해, 서울과 부산, 전주의 고속도로와 국도를 오가며 청취자들의 귀성길과 귀경길을 실시간으로 동행하면서 교통상황을 전달한다.

MBC FM4U(서울/경기 91.9MHz)도 추석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로 청취자들을 찾는다.

14일과 17일 각각 오전 9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오늘 아침', '골든디스크', '정오의 희망곡', '두시의 데이트', '오후의 발견', '음악캠프', 'FM데이트' 등 MBC FM4U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연달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그 동안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익숙한 가요와 팝송 등 편안한 음악들과 함께 실시간 교통 정보, 날씨 정보 등을 전달해 귀성길과 귀경길에 나선 청취자들에게 유익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MBC 라디오 추석특별생방송'에서는 즐거운 명절이 더욱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방송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FM4U는 청취 인증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