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10월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 분양

2016-09-06 07:52
  • 글자크기 설정

기업형 임대주택 1345가구 규모 조성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 투시도 [이미지=우미건설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우미건설은 오는 10월 충북혁신도시 B4블록에 뉴스테이 아파트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를 분양한다. '린스테이'는 우미건설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고품격 기업형 임대주택 브랜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2층, 13개동, 전용면적 70~84㎡, 총 134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면적별로는 △70㎡ 632가구 △78㎡ 326가구 △84㎡ 387가구 등 입주민의 가족구성에 맞는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맞통풍 구조,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계절창고(일부세대) 등의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북혁신도시는 현재까지 한국가스안전공사, 국가기술표준원 등 7개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쳤으며 2018년까지 4개 공공기관이 추가로 이전할 예정이다. 2020년 도시 조성이 완료되면 4만2000여명을 수용하는 미래형 자족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서울·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혁신도시로서 국내 유일 경부·호남 고속철도 분기점으로 평택제천고속도로(금왕IC), 중부고속도로(진천IC)등이 가깝고, 지난 6월에는 혁신도시 시외버스 터미널이 준공돼 우수한 광역 교통 여건을 갖추게 됐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국공립 추진중)을 비롯해 에듀센터, 상가 내 영어학원(예정) 등이 조성되며 유치원 부지 및 두촌초(가칭·개교예정)가 가까이 위치했다. 또한 기업형 슈퍼마켓(SSM)도 유치될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입주민들을 위해 교육 및 여가, 생활편의 등을 고려한 특화 주거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족 및 이웃, 친구들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Lynn을 비롯해 생일파티 등의 기념일 행사를 비롯해 외부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고품격 게스트하우스도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충북 음성군 맹동면 동성리 505번지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